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질라 vs 콩> 공개된 촬영 이미지와 추가 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0:08

    >


    영화 고질라 vs콩은 애덤 윈카도우 감독의 연출로 58년 만에 킹콩과 고질라를 모두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영화에서 레춈 도리 몬스터 버스 시리즈의 고질라:킹 오브 몬스터의 후속작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


    >


    >


    ​ 특히 고지라 시리즈 33번째 영화이면서 영화 콩:스컬 아일랜드의 괴수 콩과 고릴라의 대결에서 맞붙는 2020년에 공개 예정에서 두 괴물은 1962년 혼다 이시로 감독의 영화 킹콩 대 고질라에서 맞붙은 적이 있다, 58년 만에 다시 대결했는데 원래 2020년 5월 29일 북미 개봉을 확정됐지만... 분노의 질주 9의 개봉일이 2020년 5월 22일에 결정되며 이를 피하고 2020년 3월 13일 개봉일을 2개월 앞당겼다.​의 토호의 고릴라의 판권 계약이 2021년에 끝나게 되므로 이 영화가 킹 오브 몬스터 공개 시점 중심으로 하고는 몬스터 버스의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3월 레쵸은도리 픽처스 측은 고지라:킹 오브 몬스터와 이 작품이 성공하면 몬스터 버스를 계속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세계관을 확장하겠다고 밝힌 기기도 했지만 그러나 2019년 4월! 버라이어티 치에에서는 2018년 2월! 동보의 장래사업 계획을 토대로 동보의 미국 사업 확장을 다룬 기사를 낸 적은 있지만 특히 몬스터 버스 연장에 대한 동보의 공식 입장 발표는 아직 하지 않았다.


    >


    >


    >


    >


    >


    >


    촬영은 2018년 11월부터 시작하여 하와이나 호주 등에서 치러지고, 2019년 4월에 촬영이 완료됐다고 하프니습니다. 고질라: 킹오브몬스터의 흥행 여부와 관계없이 개봉될 것이며, 레전더리몬스터 버스는 전례 없는 빠른 제작에 대해 상기한 판권이 끝나기 전에 동보괴수 및 설정을 사용하기 위해 제작을 서두르지 않았는가? 라는 괴수물이나 몬스터 버스의 팬덤에서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만, 노출된 촬영장의 이미지는 극중에서 모나크 소속사의 특수 부대가 찍힌 이미지로, 특히 어깨 부분을 보면 모나크의 마크를 이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도호 시리즈에 등장했던 방위군이나 G포스, 특생 자위대 같은 대괴수 특수부대가 모나크 주도로 창설되는 것 아닌가?? 이라는 추측이 걸려서 있는데 마이클 도하ー티 감독은 두 괴물의 전쟁을 "언더 도그 전투, 혹은 한쪽이 불리 하지만,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킹콩의 민첩성과 똑똑한 지능으로 두 사람 모두 서양과 동양의 대표적 괴수인 만큼 승패 없거나 일방적으로 밀리지 않는 싸움을 보이고 줄 거라고 예상되자 마이클 도하ー티 감독은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


    >


    >


    >


    영화 고질라 vs콩은 동방 30주년 기념 영화 킹콩 대 고질라의 리메이크작에서 특히 킹콩 대 고질라는 개봉 당시 여름 시즌을 맞아 흥행에 성공했고, 당시 1125만명이 관람하며 당시 일본의 박스 오피스 최다 흥행 1위에 오른 쟈크품느에서 역대 고질라 영화 중 흥행 성적 2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일본에서는 큰 인기를 누린 작품 이프니우프니다. 그리고 고질라와 콩의 싸움이라고 명시하고 있는 영화이고, 특히 촬영진은 둘의 승부가 완전히 나올 것이라고 발언도 했는데. 두 명의 괴수가 공공의 적을 두고 협력하는 형태로 연출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만, 일단 첫 회송 포스터에서 나온 캐치프라이즈는 "One will fall" 하나는 쓰러질 것이다!! 라는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만, 지금까지 전해드린 공식 포스터는 발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2016년 영화 블레어 위치, 2014년 영화 더 게스트, 영화 V/H/S시리즈 등을 연출한 애덤 윈카도우 감독의 연출에 마이클 도허티 감독의 고질라:킹 오브 몬스터의 여주인공 배우 밀리의 보비 브라운을 메인에 배우의 카일 챈들러, 장쯔이 등 전작에 이어이번 시리즈에도 출연했으며 2016년,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2012년 영화 메이지가 아는 것, 2012년 영화 디스코 넥토우, 2012년 영화 베토우루스이프 등에 출연한 배우 알렉산더 버스커 버스커 두와 2018년 영화 알 리타:직기 엔젤, 2017년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등에 출연한 배우 에이서 곤살레스 등이 이번 시리즈에 새로 출연하고 더 근본대를 모으고 있습니다.애덤 윙가드 감독의 영화 고지라 vs 콩구!!. 과연 어떤 스타일로 영화 팬들을 사로잡을까. 2020년 3월 13일 북미 개봉을 기대하고 보프니 마을입니다.​ 길일인 영화와 음악 커뮤니티보다 ​ ​#고질라 vs콩#킹콩는 지라#애덤 윈카도우#혼다 이시로#밀리의 보비 브라운#알렉산더 버스커 버스커 두#에이서 곤살레스#카일 챈들러#장쯔이#레쵸은도리#괴수 영화#레춈 도리 몬스터 버스#촬영 이미지#2020년 3월 13일 북미 개봉


Designed by Tistory.